국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이오시카가 커플,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대부분 소비자가 여름에 제모를 시작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레이저 제모는 2주 간격, 6개월 이상 꾸준하게 제모를 해야 가장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에 제모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이오시카는 이런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의 특성을 살려 5일 NEW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이오시카 ‘커플 패키지’와 ‘패밀리 패키지’는 혼자서 사용한다는 기존 홈 뷰티 디바이스의 고정관념을 탈피해 제품 하나로 커플, 가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커플 베이직 패키지’는 이오시카 스테디셀러 레이저 제모기 SIPL-1000(20만회 램프 카트리지), 교체용 램프 카트리지, 제품을 보관 및 휴대할 수 있는 이오시카 소프트 파우치로 구성됐으며, ‘패밀리 베이직 패키지’는 이오시카 베스트셀러 레이저 제모기 SIPL-1000B(50만회 램프 카트리지), 교체용 램프 카트리지, 올인원 피부관리기 M1(엠원), 이오시카 하드케이스로 구성해 소비자 가치를 최대화했다.
특히 ‘패밀리 패키지’는 레이저제모기 외에 올인원 피부관리기인 M1(엠원)까지 포함해 제모와 피부관리까지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이번 ‘커플 패키지’와 ‘패밀리 패키지’에 포함되는 이오시카 소프트 파우치와 이오시카 하드케이스는 세련된 디자인과 견고한 재질로 안전하게 제품을 보관하고 휴대할 수 있게 했다.
이오시카는 이번 패키지 출시에 맞춰 사은품 증정과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10월 5일부터 11일까지 오픈 기념으로 현대H몰 단독 ‘커플 베이직 패키지’ 할인 이벤트, SSG닷컴 몰 단독 ‘패밀리 베이직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이오시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