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70%가 리뷰를 참고한다 

  • 등록 2022.01.20 14:22:04
크게보기

 

고객은 제품을 구매하실 때 어떤 것을 유심히 보나요? 필요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이라 하더라도 주변 사람들의 평판이나 후기가 좋지 않으면 구매하지 않는 사람이많다. 특히 요즘은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에서 쇼핑하는 경우가 많아져 실제 사용자들이 어떻게 느꼈는지 남겨준 후기에 큰 도움을 받고 있다.

 

10명 중 7명은 후기가 없으면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다는 조사 결과가 있을 정도로 후기의 영향력이 크다 보니 소비자의 리뷰를 확보하기 위해 기업들은 여러 가지 노력을 하고 있다.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리뷰를 남길까?', '어떤 리뷰가 구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까?' 커머스를 운영하거나 이용하고 있는 사업자라면 모두 이런 고민을 해보았을 것 같다.. 그래서 리뷰를 이끌어낸 사례를 살펴 본다.    @더보기 -->

 

 

 

큐레이터 김동원 기자 innoven153@naver.com
Copyright @2018 사회공헌저널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 서울다10936 | 등록연월일 : 2015년 1월 6일 | 발행연월일 : 2015년 2월 10일 제호 : 사회공헌저널 ㅣ발행 편집인 : 김동원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139 강동그린타워11층 R1135 전화 : 02-6414-3651 팩스 : 0505-300-3651 이메일 : webmaster@scjournal.kr copyright c 2015 사회공헌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