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세가 넘는 고령이 되면 건강검진 받을 필요 없는 이유(단희TV)란 유튜브 영상에 달린 후기들이 재미 있다.
▶사람은 기계가 아니에요. 건강수치보다는 조화로움으로 살아가며 스스로 치유도 할 수있는 신비로운 몸과 정신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그날그날 컨디션에 따라 몸상태가 좋치 않아도 먹는 거, 기분을 긍정적으로 유지하려고하면 스스로 다시 컨디션이 좋아지기도 하죠.
그런데 자주 피곤하다는 이유만으로도 병원을 찾고 그러다보면 수치에 흔들리고 거기에서 오는 불안으로 건강은 오히려 나빠진다고생각합니다.
▶몸 상태가 계속해서 통증신호를 우리에게 보낼땐 당연히 병원을 방문해야겠죠. 혹 문제가 있다해도 그때도 저는 자연치유 쪽으로 권하고 싶네요.
▶의사들이 환자를 실험용으로 생각해서 이 약으로 안되면 저 약으로 권고해 본다는 건 환자치료를 하는것이 아니라 단순히 실험하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의사 권고대로 하면 수명도 짧아지고 몸이 지처 일찍 죽게 된다는사실을 알아야합니다.
▶맞습니다. 저도 7학년입니다.
저는 아프지 않으면 병원가서 검사 검진 하지 않고 살고 있습니다.
병원에 자주 가면 정신적으로 약해져서 오히려 병원 갔다오면 더 아픈것을 느꼈습니다. 신경성입니다
▶올바른 음식 섭취하고 본인에게 맞는 운동하고 또 욕심을 내려놓고 주위에 어려움 겪는 사람한데 베풀고 살면 아무 질병에 걸리지 않습니다.
▶근육과 관절이 조금 아파도 그럴 때마다 긍정적으로 이 정도 통증 감사합니다 하고 살면서 행복은 본인이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출처 : 단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