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탈모발모스토리]종아리에 머리털이 났다고?

있다 사라진 머리카락은 다시 풍성해 질 수 있다

 

내 인생에서 가장 풍요로웠던 머리숱과 건강했던 그때의 모발이 그리울 때가 많으시죠?

머리카락이 새로 생성되는 속도보다 빠지는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갈수록 스타일 살리기도 힘들고, 초라해 보이기도 하고, 나이도 더 들어 보여 속상한 마음이 들 때가 많으실 거예요.

 

단언컨데, 탈모로 고민 중인 분이시라면, 10일 안에 머리숱이 풍성했던 그 시절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실 것이고, 안내해 드리는 방법을 실천하신다면 3개월~1년 안에 이 글을 보시는 99% 이상이 지속적인 발모에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죄송합니다. 아래 3가지 유형에 해당되는 분들은 어떤 방법으로도 발모가 불가능합니다. 

① 태어날 때부터 아예 머리카락이 자라나지 않는 무모증환자
② 화상 또는 약물화상 사고 등으로 피부가 떨어져 나감
③ 장기간 탈모 약물주사로 표피세포가 소실됨 

위의 3가지 유형에 속하지 않으신다면, 99% 이상 풍성한 헤어를 다시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탈모제품이 정말 넘쳐 나는 것 같습니다. 하나같이 탈모가 개선되고 발모가 가능할 것처럼 소개하고 있지요. 

 

그런데, 그거 아세요?
전 세계적으로 '발모제'로 정식 승인받은 제품은 아직 없으며, '탈모치료제' 역시 미국 FDA에서 승인된 '프로페시아'와 '미녹시딜', 2개 제품 뿐이라는 사실을.

 

지구 상에 발모제로 승인받은 제품이 없는데, 어떻게 가짜가 아닐 수 있겠어요.

 

프로페시아와 미녹시딜,  두 제품 모두 FDA에 탈모치료제로 승인을 받은 화학제품입니다. 

탈모개선과 발모를 위해 연구된 제품이 아니라 원래 전립선 치료제(프로페시아)와 고혈압 치료제(미녹시딜)로 개발된 제품인데, 털이 나는 부작용에 착안하여 '탈모치료제'로 본격 개발하게 된 제품들입니다.

 

미녹시딜(minoxidil​)​​
미녹시딜의 경우 원래 고혈압 치료제로 개발하다 온몸에 털이 나는 부작용에 착안하여 본격 개발된 제품입니다. 솜털처럼 털이 나기는 하지만 나는 듯 하다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게 됩니다. 

*부작용 : 가려움, 염증반응, 여성의 경우 얼굴에 털이 나는 것, 가슴 두근거림 등이 있습니다.

 사용금지대상 : 심혈관질환 환자, 관상동맥 질환, 부정맥, 울혈심부전, 심장판막 질환, 치료받거나 혹은 치료받지 않은 고혈압, 저혈압 환자에 사용금지 입니다. 

 

프로페시아(propecia) ​ ​
프로페시아는  전립선비대증 개선 제품으로 만들었는데 온 몸에 털이 나는 부작용에 착안하여 개발하게 된 제품입니다. 

 

발표된 논문에 의하면, 프로페시아는 치료 2~3년까지 모발이 자라나는 고조기를 거쳐 서서히 다시 탈모가 촉진되고 발모가 느려짐에 따라 치료시작 5년후에는 사용 전단계로 돌아오게 됩니다. 

*부작용 : 

*여성 : 가임기 여성이 이 치료제를 사용할 경우 성기기형의 남자아기가 태어날 수 있습니다.

*남성 : 남성의 경우라면, 프로페시아 치료를 받는 동안  남성기능이 떨어지게 됩니다(성욕감퇴, 발기부전, 사정량 감소 등) 
 

더 나아진 외모로 이성에게 어필하고 싶어 탈모치료제를 선택하더라도 떨어진 남성기능으로 인해 또 다른 고민이 생기는 것이지요.

 

발모에 대한 핵심적인 원인을 모른 채 우연한 발견으로 발모제를 개발하였기 때문에 실패할 수밖에 없는 것은 너무나 당연할 겁니다.

 

 

이상 탈모약을 제약회사에서 계속 생산하는 이유는 아직까지 뾰족한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런 제품들은 한번 사용하면 멈출 수 없게 됩니다. 10년을 사용하다가 중단하게 되면 그때까지 붙잡고 있던 머리카락들이 급격하게 빠져버리기 때문입니다. 

 

발모편지 신청하기 ☞

 

근본적인 탈모개선과 발모를 위해 외줄타기 같은 아슬아슬한 방법이 아닌, 근본적으로 탈모의 속도를 정상으로 되돌리고 잠들어 있던 발모신호체계를 깨워 지속적인 발모가 가능해져야 합니다. 

 

국내 탈모환자가 1,000만 명이 넘었습니다. 그것도 해마다 늘어나고 있으니 탈모시장은 잘만 하면 돈이 되는 시장이기도 하여 새로운 제품도 계속 출시되는 것 같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20~30대 환자 비율이 44%에 해당되며, 20대 10명 중 9명은 "탈모를 염려한다"는 고민을 안고 있습니다. 

 

의사들은 천연물에 대한 지식과 생명과학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고 천연물 성분에 관심이 적기 때문에 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합니다. 
 

* 기존 원형탈모 치료는 모낭 주위 염증 억제를 목표로 탈모부위에 국소 스테로이드제를 주입하거나 미녹시딜을 바르는 방식을 취해왔습니다. 만일 탈모부위가 넓을 경우 부신피질 호르몬제, 사이클로스포린, 자외선 요법 등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대부분 탈모를 억제할 수는 있어도 빠진 모발을 복원시키는 효과는 미미합니다. 

* 원형탈모도 스테로이드 복용이나 주사로 치료할 수 없습니다. 

 

 

발모자료 신청하기 ☞

 

이제, 왜 우리가 기대해보고 싶던 발모치료가 다 가짜라는 것을 알게 되셨나요?

우리가 알고 있는 위의 그 어떤 방법으로도 한번 시작된 탈모를 막는 것도, 다시 원래의 풍성함을 회복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제, 왜 우리가 기대해보고 싶던 발모치료가 다 가짜라는 것을 알게 되셨나요?

우리가 알고 있는 위의 그 어떤 방법으로도 한번 시작된 탈모를 막는 것도, 다시 원래의 풍성함을 회복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낙담하지 마세요.

다양한 발모관련 특허와, 머리카락이 자라나는 것으로 FDA에서 일반의약품으로 승인된 제품이 있으니까요.
 

* 각종 발모관련 특허(국내외 최초)

 

- 발모제의 제조방법 특허

- 발모제 제조방법으로 만든 조성물 특허

- 환약으로 된 발모제의 제조방법 특허

- 국소도포제로 된 발모제의 제조방법 ​ 특허​

- 천연성분을 포함하는 발모촉진용 조성물 및 이의 제조방법 특허 

 

* FDA 발모개선 일반의약품 등록​

 

젠셀(Jeuncell​)의 발모 특허물질은 화학제품이 아닙니다. 

방부제조차 들어가 있지 않은​ 100% 천연물질로 만들어져 있으며, 식약처 허가를 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재료는 10년 간 발효하여 약초성분의 효력을 30~40배까지 높였습니다. 

일정 기간 사용한 후에는 사용을 중단해도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지속적으로 머리가 자라납니다.


대한민국 토종 탈모&발모 회사인 「젠셀」에서 탈모는 줄이고 동시에 발모가 가능하게 하는 발모물질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특허등록을 하였습니다. ​

전 세계 제약회사에서 발모를 가능하게 하는 물질을 개발하고자 노력하였어도 아직 성공한 회사가 없기에, 이건 젠셀만이 알고 있는 비법이자 발모의 비밀이기도 합니다. ​

27년 한눈 팔지 않고 오직 발모만을 연구해온 "발모의 비밀"을 이해하기 쉽게 풀어서 시원하게 공개해 드립니다.

 

발모편지 신청하기 ☞

 

 

지금 거울 속 나의 모습에 실망하지 마시고, 다시 풍요로워진 모발을 상상해 보세요.

아침마다 드라이로 볼륨을 넣어 숱을 조금이라도 많아 보이게 하지 않아도 되고, 정수리부터 비어가는 탈모로 인해 '가발을 맞춰야 하나?' 고민할 필요도 없게 됩니다. 


이성에게 더욱 멋지게 보이고 스스로에게 더욱 자신감 넘치게 될 나의 모습을 만나게 되실 것입니다. 

 


탈모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 발모가 진짜 가능하게 하는 방법은 아직까지는 저희 외에 답을 가지고 있는 곳이 없기 때문에 내일 보내드리는 편지도 꼭 챙겨서 확인해 주세요. 발모에 대한 핵심 키워드! 내일, 그 비밀을 풀어드리겠습니다.

 

발모편지를 잊지 말고 챙겨보시는 것만으로도 6개월 뒤, 1년 뒤, 풍성한 헤어를 다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발모편지 신청하기 ☞

 

발모편지에는 아래와 같은  풍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발모편지 신청하기 ☞

 

[출처 : (주)리드젠]

 

#탈모 #발모 #젠셀장방짱 #발모제특허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