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손잡고 G마켓과 옥션에 전국 각지 특산품 판매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우정사업본부 산하기관인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손잡고 G마켓과 옥션에 전국 각지 특산품을 선보이는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을 신설한다고 3일 밝혔다.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에서는 우체국쇼핑이 전국에서 선별한 우수 특산물을 우체국 택배로 배달한다. 이베이코리아와 우정사업본부는 지난 2018년 11월 소상공인 육성·판로개척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오는 9월 8일까지 옥션에서 실시되는 단독 프로모션에서는 전국 산지의 농수산 선물세트와 각종 특산물을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남원농협 남원참미 신동진쌀 4㎏’을 1만4900원에, ‘사과, 배 혼합 8㎏ 실속구성세트 1+1’을 3만4900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우체국쇼핑 전 상품 10% 중복 할인 쿠폰을 매일 지급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은 우체국쇼핑 12%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우체국쇼핑이 가지고 있는 전국 우수 특산물과 이베이코리아의 플랫폼이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가위를 맞아 전국 특산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만큼 많은 고객의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창업마케팅#창업컨설팅#이노벤컨텐츠#이노벤처#비즈니스마케팅#사회공헌저널#하늘문화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