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유라시아 청년 아카데미' 온라인LIVE 설명회 완료
'유라시아' 전문가 멘토링 받고 취업 장벽 뛰어넘자
KF(Korea Foundation, 한국국제교류재단, 이사장 이근) 한-중앙아협력포럼 사무국이 유라시아 70만 인기 유튜버 민경하와 함께, 지난 10일 유튜브로 생중계한 ‘2021 유라시아 청년 아카데미 온라인 LIVE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2021 제3기 유라시아 청년 아카데미>에 지원하는 청년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이 진행되었으며, 유라시아 청년 아카데미의 교육 과정 및 지원 혜택 안내와 전문 멘토단/알럼나이와 함께하는 실시간 채팅을 통한 질의응답을 하는 방법으로 진행하였다. 또한 2021 유라시아 청년 아카데미 알럼나이 서포터즈의 위촉식이 함께 진행되었다.
온라인 설명회의 영상은 한-중앙아협력포럼사무국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KF 한-중앙아협력포럼사무국 박상배 사무차장은 “유라시아 청년 아카데미의 교육과정은 차세대 중앙아시아 전문가로서 성장하는데 큰 자산이 될 것이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유라시아 청년 아카데미’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1 제3기 유라시아 청년 아카데미〉는 전 과정 무료로 진행 되며, 글로벌 석학 및 리더들의 심층 멘토링을 통하여 보다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 신청은 오는 3월 22일(월)까지 진행되며, 다음의 3개 경로를 통해 가능하다.
▷한-중앙아협력포럼사무국(www.centralasia-korea.org)
▷유라시아청년아카데미사무국(http://central.h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