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을 위한 지원사업 알림 어플 엑시토(EXITO)에서 웹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엑시토는 예비 창업자와 신규 창업자를 위해 개설된 창업 지원 플랫폼으로 전국의 정부지원사업 조회 서비스와 선정 노하우 교육 및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지원사업 조회 서비스는 주요 창업 기관 및 전국 지자체의 지원사업들을 한 곳에 모아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으며, 필터링 기능을 통하여 지역별, 업력별, 분야별 등 이용자가 맞춤형으로 검색할 수 있다.
또한 앱에서 키워드 알림 설정 시 원하는 맞춤 지원사업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어, 지원사업을 필요로 하는 스타트업 사업주에게 특히 유용한 서비스이다. 현재 엑시토 서비스는 양대 마켓 다운로드 수 2만 달성하며 스타트업 필수 어플리케이션으로 자리매김한 상태다.
인기에 힘입어 엑시토 플랫폼에서는 오는 2월부터 PC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웹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출시되는 엑시토 웹 서비스는 기존의 엑시토 어플에서 지원하던 정부지원사업 알림 기능 외에도 사업계획서 작성 교육, 합격률 피드백 서비스, 컨설팅 업체와의 협력 지원 등 예비 창업, 신규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추가로 웹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엑시토 웹 사이트 내 '사업계획서 합격률 조회하기'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엑시토 컨설팅 비용 지원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상품 이용자 모두가 추첨 대상이며 선정 시 컨설팅 비용을 엑시토에서 전액 결제해주는 획기적인 혜택의 이벤트로 엑시토 웹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엑시토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엑시토 웹 서비스는 엑시토 플랫폼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