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인수 후 첫 선박 명명식…"미 조선 부활 기여하는 새 도전의 길" "마스가 프로젝트로 한국과 미국 조선업이 '윈윈' 성과 만들어낼 것" 한화, 필리서 연 20척 생산 예정…미 정부에 "차질 없는 지원" 요청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www.korea.kr)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에서 첫 정상회담을 가졌다. 미 백악관 오벌오피스에서 진행된 이번 정상회담은 양국 대통령이 각자 모두발언을 하고 이후 한미 양국 취재진과 약식 기자회견을 가진 뒤 캐비닛룸에서 확대정상회담을 가지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오찬과 함께 진행된 비공개 회담은 두 정상과 양국 참모진이 함께했다. 이 대통령은 모두발언에서 "세계 지도자 중 전 세계 평화 문제에 트럼프 대통령님처럼 이렇게 관심을 가지고 실제 성과를 낸 건 처음"이라며 "피스메이커로서의 역할이 정말 눈에 띄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가급적이면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분단 국가로 남아 있는 한반도에도 평화를 만들어 달라"며 "김정은(북한 국무위워장)과도 만나달라"고 요청했다. 또 "북한에 트럼프월드도 하나 지어서 그곳에서 저도 골프도 칠 수 있게 해 주시고, 그래서 전 세계가 인정하는 세계사적인 평화의 메이커로서의 역할을 꼭 해주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 대통령은 "저의 관여로 남북 관계가 잘 개선되기는 쉽지 않은 상태인데, 실제로 이 문제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은 트럼프 대통령"이라며 "대통령께서 피스메이커를 하시면 저는
가을의 길목인 9월에 온·오프라인 소상공인 2만 9000개 사가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동행축제가 열린다. 지마켓·무신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2만 6000여 개 제품을 타임딜과 단독딜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고, 전국 144곳에서 문화공연·체험행사 등과 연계한 전통시장·야시장·지역축제·소상공인 판매전을 순차적으로 연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전국 단위 소비 촉진 행사인 '9월 동행축제'를 9월 1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동행축제는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내수 소비를 굳건히 이어가고, 소비 분위기를 전국적으로 빠르게 확산하기 위해 역대 최대 규모인 온·오프라인 소상공인 2만 9000개 사가 참여한다. 9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동행축제에서는 온·오프라인 우수 소상공인 제품 할인전과 더불어 상생소비복권 등의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하고 문화 행사와 연계한 전국 각지의 다채로운 지역행사도 연다. ◆ 온라인 판매전…최대 30% 할인 먼저, 지마켓·무신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2만 6000여 개 제품을 한정 특가 할인(타임딜)·단독할인으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아마존·타오바오 등 8개 글로벌 쇼핑몰에서도 국내
빌 게이츠재단 이사장과 한국 대통령의 만남 이재명 대통령은 21일 '빌 게이츠' 게이츠재단 이사장에게 "지구와 지구인 전체를 위한 공공적 활동에 대해서 경의를 표한다"면서 "대한민국 정부도 함께 할 방법을 최대한 찾아보겠다"고 밝혔다. 21일, 이 대통령은 한국을 방문한 게이츠 이사장을 접견한 자리에서 글로벌 보건 협력과 AI 미래 산업, 소형 모듈형 원자로(SMR)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며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이 브리핑을 통해 전했다.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www.korea.kr)
본지가 5년 전부터 각종 전시회의 온라인화를 구상해 온 이유는 짧은 시간 아쉬었던 전시회 현장의 각종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필요할 때마다 접근할 수 있는 전시의 상설화의 절실한 필요성을 체감한 까닭이다. 그 준비 과정으로 온라인 세계엔딩산업박람회(WEBF)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지난 3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중이기도 하다. ▶관련기사 : 전시회의 온라인화 점차 가속화 ☞ ☞ 마침 일본의 엔덱스산업전(ENDEX産業展)이 금년부터 온라인으로도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있어 무척 반가운 바가 있다. 앞으로 양국간 상호 협력할만한 방안을 모색해 볼 예정이다. 우선 관련 소식을 우리 업계 전문인들 및 사업자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한다. OUR SERVICE 엔딩산업전 Online이란? (기획사의 인사말) 엔딩산업에 특화된 디지털 전시회 플랫폼입니다. 장례, 매장, 봉안, 추모, 상속 등 종생 관련 정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등록을 통해 참가업체의 자세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자료 다운로드 및 각 기업에 문의를 통해 사업 과제 해결을 위한 상담 및 서비스 도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참가기업은 신규 고객 및 제휴 파트너 확보 등에 적극 활
From K to KING-Official Declaration of *KING = K + ING* The K Logo wearing a crown has finally been declared the King of Logos. Its name is none other than the “KING LOGO.” The copyrighted “K Logo” has now been reborn as a new brand philosophy with the formula “KING = K + ING,” a declaration that will be remembered in the history of global branding. ■ KING LOGO Shines on Lotte World Tower and Namsan Tower This declaration was not just rhetoric, but was brought to life on the city’s landmarks. On the facade of Seoul’s landmark Lotte World Tower, the phrase “LOGO KING = K + ING” was boldly displ
모처럼 악수의 배경이 무척 궁금하다
■ K에서 KING으로, “KING=K+ING” 공식 선언 왕관을 쓴 K로고, 마침내 로고의 왕으로 선언되었다. 그 이름은 바로 ‘킹로고(KING LOGO)’. 저작권 등록을 마친 ‘K로고’가 마침내‘KING=K+ING’이라는 공식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철학으로 거듭나며,세계 브랜딩 역사에 길이 남을 선언을 내놓았다. ■ K에서 KING으로, 세계 최초의 선언 2019년 7월 31일 공표한 K로고는 한국저작권위원회에 정식 등록되었다. 이 로고는 단순한 디자인이 아니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가 브랜드’ 정체성을 담고 태어났다. 이번 공표를 통해 K+ING이라는 공식으로 새롭게 재해석되었다. K는 Korea·Kingdom, ING는 진행·성장·혁신을 의미한다. 이는 곧 ‘한국의 브랜드가 멈추지 않는 진보를 통해 세계의 왕좌에 오른다’는 철학을 내포하고 있다. ■ 롯데월드타워와 남산타워에 빛난 KING LOGO 이번 선언은 단순한 글이 아니라 도심 속 상징물에서 직접 구현됐다.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 외벽에는 ‘로고왕’과 ‘LOGO KING=K+ING’ 문구가 당당히 펼쳐졌다. 또한 남산타워의 야경 속에서 킹로고가 황금 왕관을 이고 빛나는 장면은 서울을